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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08_두더지잡기 게임 본문
★ 만들고자 하는 프로그램
★ 필요한 개념
- List :여러 개의 데이터를 저장
- Random :임의의 값을 만들어내는 것
- Clock : 두더지가 나타나는 시간을 만들어 줌
- Notifier : 게임이 끝났을 때, 안내
★ 디자인하기
1. Canvas 추가하기
[Palette -> Dreawing and Animation] : Canvas 추가
2. Canvas 사이즈 바꾸기
- 모두 'Fill parent'로 바꾸기
3. Layout 추가하기
[Palette -> Layout] : HorizontalArrangment 추가하기
4. Layout 속성 바꾸기
5. Layout안에 Label과 Button 추가하기
6. ImageSprite 추가하기
[Palette -> Drawing and Animation] : ImageSprite를 Canvas에 추가하기
7. ImageSprite에 사진파일 추가하기
[Properties -> Picture] : 두더지 사진 파일 선택
8. 사진파일 사이즈 바꾸기
9. Canvas에 사진파일 추가하기
[Properties -> BackgoundImage] : 배경 사진 선택하여 추가
10. Screen1 Title 바꾸기
[Properties -> Title] : '두더지 잡기'로 설정
11. Label 설정 바꾸기
12. Button1 설정 바꾸기
13. Button2 설정 바꾸기
14. Screen1 설정
15. 눈에 보이지 않는 요소 추가하기
16. 소리 설정하기
★ 코딩하기
0. 좌표를 알아보기 위한 코드
1. x좌표, y좌표 만들기 / 두더지 첫 좌표 설정 / 시간 설정
2. RESET 버튼 / Score 출력
3. 버튼 시작을 눌렀을 때
4. Timer 코드 / MoveMole 함수
- MoveMole : Mole의 X와 Y 좌표 설정(랜덤으로 진행할 때 같은 것이 연속으로 나오지 않도록 설정)
5. Mole을 터치할때 나타나는 변화
6. Notifier1.AfterChoosing 함수 코드 만들기
★ 실행하기
- 좌표값을 자세히 확인하지 않아서 다음과 같이 나옴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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